본문 바로가기

인생을 망치러 온 구원자

심즈4 마당꾸미기 아이템팩 후기

 

간만에 찾아온 아이템팩 후기!

졸지에 햄찌팩 빼고는

다 사버린 유저가 있다?

네 바로 접니다

 

 


 

심즈4 아이템팩

마당 꾸미기

 

 


 

아파트가 많은 한국에서는

대체 어느 집 마당에

저런 워터슬라이드가 있나 싶지만

다른 나라는 무튼 그런가보다 함

 

 

먼저 오리진에서 살펴본 의상템!

옛날에 만들어진 팩이라

요즘 스타일은 아니다

그래도 멜빵이랑

카라티 정도는 잘 쓰는 듯

 

 

내 마음에 들게 성형해버린

서브젝트 너버스 ㅎㅎ

왼편 위는 덥수룩한 것이

북한 뭐로 나왔던 김수현 머리 같기도..

 

 

묶은 머리는 

정수리 디테일이 살짝 다르다.

이렇게까지 차이가 있어야 한다고?

싶기는 함 ㅎㅎ

 

 

여심 머리는 세 종류!

분홍 머리가 눈에 띄는

기본심 오조 미코를 데려와봤다.

투톤은 그래도 좀 귀엽다

수더분한 머리가 유행이었나

 

 

어린이도 피해갈 수 없는

불꽃 머리!

아무래도 앞마당에

염색약 심어둔 듯

 

 

상의 둘과 반바지 하나

다 잘 쓰긴 하지만

추가되는 신발조차 없는 남심

또륵

 

 

여심 옷 중에서는 전신 의상

제일 마음에 든다.

멜빵이 아주 귀여워부려~

 

 

뭔가 약간은 요란한 

상의 세 개와

 

 

하의 셋

바지는 길이대로

하나씩 준 걸까?

 

 

샌들 하나가 있다.

레이스 디테일이 예쁘다

 

 

어린이 옷은 상의 네 종류!

시원해보인다.

 

 

다음으로는 추가되는 건축 아이템!

확실히 야외용이 대부분인데

또 은근 알차게 쓰고 있다.

 

 

나름대로 꾸며본

너버스네 앞마당!

알록달록한

여름 분위기를 내기에 참 좋다.

 

 

테이블 위에 깔린 천도

포인트가 되서 예쁘고

피크닉 바구니 같은 장식품도

소소하게 현실감을 높인다.

 

 

레모네이드 만드는 거

옛날에 무슨 플래시 게임에서 보고

엄청 해보고 싶었는데 ㅋㅋㅋ

쟁반에 놓인 꽃도 귀엽다

 

 

별 건 아니지만

귀여운 바람개비 조명

 

 

새 모이통에다가는

먹이를 채워두면

 

 

귀염뽀짝 새들이 놀러온다.

색별로 새 종류도 달라지나?

그건 잘 모르겠지만 귀엽다

 

 

얘는 새는 안 오고

그냥 장식품이었음

 

 

이 현관에는 넘나 마음에 드는

풍경이 달려있다.

아이템명은 윈드차임인 듯

 

 

바람 불면 도롱도롱

청량한 소리가 나는데

넘나 힐링된다

 

 

글고 이 팩의 메인인

워터 슬라이드!

거대한 상어와 배 장식이 멋지다.

 

 

워터 슬라이드는

이렇게 상어 없는 버전도 있다.

술라니 해변에 둬도 좋았음

길 가던 심들도 자주 놀더라고요

 

 

갖은 자세로 타는데

넘어지기도 하고 그렇다

ㅋㅋㅋㅋ

 

 

세제를 뿌리면

이렇게 거품 천지가 되는데

 

 

타고 나서도

몸에 버블버블 붙어있는 게 웃기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오늘은

심즈4 아이템팩 마당 꾸미기

후기를 써봤다.

 


 

개인적인 총평은,

사계가 있는 사람이라면

여름 분위기 살리기엔 더없이 좋았다.

그렇지만 아직 다른 팩들도

별로 없다면 글쎄..?

이건 추후에 사는 팩이기를

추천해본다.

끝~~~